본문 바로가기

패션/20대훈녀패션

편안한 스타일이 많았던 여자스케이드보드 패션/룩

반응형

저번주 주말에 공원에

가보니사람이 정말 많았다는~

 

확실히 날이 좋으니

많은분들이 피크닉을 나온듯 했어요.

 

횡단보도쪽을 보니 한번더 깜놀!

생각보다 많은 여성분들이

SKATEBOARD를 타고 있었네용.

 

예전에 티비를 보니

취미로 타시는분들이 많다느걸 알았는데

새삼 많은분들을 보니 조금 놀랐던것 같습니다_::)

 

직업이 패션쪽이답게 자연스럽게

갖춰 입은 옷 또한 눈이 뿅!

여자스케이드보드 패션은

전반적으로 편안한룩이 많았어요_::)

차후 저에게 도움이 될것 같아

오늘은 이런 SKATEBOARD FASHIOND을

준비해보았다는

 

 

역시 슈즈는 보드화전문 반스가

가장 사랑이 많았다는_)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아서

여성분들이 신기 가장 무난한 슈즈!

 

 

잘타시는분들은 이렇게

플립플랍도 괜찮은듯 합니다.

근데 티비를 보니 스니커즈가

안전을 위해서 권유했던편

 

 

오버핏의 티셔츠도

보드룩으로 인기가 많았다는

 

 

편안하게 타고 싶은분들은

이런 배기핏 청바지도

괜찮은듯 했어용

 

 

전반적으로 귀엽게 코디하는게

보드룩의 포인트인듯합니다+_+

 

 

 

 

기회가 된다면

나도 한번 도전해봐야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