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20대훈녀패션

내가 좋아라하는 임보라쇼핑몰 정리

반응형

한 두달전이였나요?

래퍼 스윙스의 여친으로

포털 사이트 1위에 랭킹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자주 가는 shoping mall이

모델이 갑자기 화제가 되서 뭔가 모르게 기분이 좋았다는ㅎ

 

사실 임보라쇼핑몰이라기보다는

모델로 활동해요. 소속사도 있다는ㅎ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류라 

활동하고 있는 대표샵을 많이 알고 있답니다

 

첫번째, 커먼유니크

웬만한 여성분들은 다 알꺼라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제가 모델 보라님을 처음 접했던곳이에요ㅎ 옷도 예뻤지만 너무 예뻐서 한참 동안 구경했다는ㅎ 모던베이직감성으로 전개되는 곳이라 옷이 상당히 깔끔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커먼유니크는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전반적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캐주얼한 아이템이 많아서 가벼운 데일리룩 아이템을 찾을시에 참고할만한 여성쇼핑몰이라 생각하시면 될듯

 

 

베스트 아이템을 살펴보면

이렇게 베이직한게 가장 많았고,

 

 

전 그중에서도 올해 유행하는

오픈 카라셔츠에 가장 눈이 갔네요ㅎ

스트라이프 디자인이라

시원해보여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는


 

두번째, 데일리먼데이

데일리먼데이는 제가 완소하는 샵+_+ 여기도 모델분이 좋아서 스타일을 엿볼겸 자주 들리는편인데, 얼마전부터 보라님도 모델로 활동하고 있더라구요ㅎ 여기도 상당히 심플한 여성 데일리룩 아이템을 제안하는곳이에요!

 

 

배아직 아이템도 많지만

로브가디건처럼 트렌디한 의류도 많음

 

 

옷을 떠나서 이 흰색린넨원피스를

입은 모습을 보고 반해버렸다는ㅎ

웬만한 연예인 저리가라는 포스

부럽다ㅠㅠ

 

 

사진처럼 얇고 보들한 가디건같이

단순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데일리 아이템을 찾을때

두 샵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