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10대훈녀패션

요즘엔 이게 대세! 여자 어깨위에 걸친 코트 패션♥

반응형

- 요즘엔 이게 대세! 여자 어깨위에 걸친 코트 패션

 

 

 

안녕하세요. 페미닌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주 시크한 매력의 코트 연출 패션을 준비해봤어요.

다양한룩에 어깨 위에 걸친 코트에서 다양한 매력을 느꼇던것 같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보세요^-^

 

 

 

 

배색 꽈배기 니트와 여자네이비더블브레스티드코트

 

환한 웃음이 너무 이쁜것 같아요. 거기에 엣지있게 어깨위에 코트를 걸쳐주는센스!

 

 

 

 

코트는 아니지만, 너무이쁜코디

 

코트는 아니지만, 배경과 패션이 너무 이뻐서 넣어봤어요. 라이더자켓과 독특한 패턴의

 블라우스! 구두만 부티만 바꿔주면 여자 겨울 코디로도 정말 이쁠것 같네요+_+

 

 

 

 

자라코트와 독특한 스커트!

 

발랄한 캐쥬얼룩에 빈티지한 느낌의 코트를 어깨위에 연출!

악세사리 포인트도 이번패션과 참 이쁜것 같네요^-^

 

 

 

 

배색카라도트원피스와 빨간망토차차코트

 

역시 겨울에 빠지지 않는 빨간코트와 도트로 귀여운분위기 연출!

 

 

 

 

 

간지작살의 버건디코트

 

소매를 접은 독특한 포인트! 얼굴도 보여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가죽카라의 노랭이 여자 싱글브레스티드 코트

 

바지의 패턴이 참 독특한듯+_+  어깨위에 코트를 걸칠때 이렇게

확 튀게 코디 하는것도 이쁜것 같네요. 플로럴 클러치도 참이쁘다는~

 

 

 

 

사람맞음-_-? 인형같은소녀

 

얼굴이 비정상으로 작은 소녀.. 뭔가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배경도 그래서인지, 무슨 동화 나올듯한 이미지! 그나저나 노랑스커트와

레드케이프코트가 참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당!

 

 

 

 

 

하양블라우스와 빈티지오버사이즈코트

 

페도라도 이쁘고 코트도 이쁘고 다 이쁘네요+_+

 

 

 

 

 

간지녀의 레이어르룩!

 

플로럴원피스에 여러개 레이어드한룩! 믹스매치한 느낌이 참 예쁜것 같습니당.

체크블레이져를 허리에 묶는 독특한 연출이 참 특이한것 같네요+_+

 

 

 

 

가죽스커트와 헤링본코트의 오버!

 

 

- 끝.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