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녀생정/뷰티정보

훈녀뷰티,먼저 알고 예방하는 여드름에 좋은 음식과 나쁜것들 목록

반응형

안녕하세요.십통령입니다.저번 포스팅은 여드흉터제거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는데요.오늘은 식습관과 생활로 통해서 알아볼수있는 여드름에 좋은음식&나쁜음식,행동들을 준비해봤어요.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오늘부터 시작하기로 맘먹었답니다.ㅋ잘될지는 모르겠네요.;선천적으로 잘나는사람도 있고 안나는 사람도 있기는 한데 알면 누구에게나 좋은 정보가 될것 같애요.그럼 이제 훈녀되는 지름길을 위해 같이 보시죵

 

 

 

 

 

■ 여드름원인

저번 포스팅에도 적었지만 여드름의 원인은 몸속에 있는 열때문인데요. 그 열을 잘 식힐수 있는 음식을 먹어야 지만,여드름을 예방할수 있어요. 그럼 먼저 여드름에 좋은 음식부터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

 

-연관글

저번에 적었던 "집에서 하는 여드름 흉터 제거법"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http://wooney86.tistory.com/33

 

 

 

 

 

여드름에 좋은음식 목록

 

-녹차

 

아주 흔한 녹차! 녹차에는 여드름과 뽀드락지가 싫어하는 효능이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특히나 여드름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과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하니 아침에 생수대신에

녹차한잔 먹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국화차

 

조금은 흔하지 않는 국화; 국화에도 마찬가지로 열을 내리는 효능이 있어,여드름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또 간해독 작용해도 뛰어나서 숙취음료로도 그만이라고 하네여.아빠에게 한잔 타다주면 용돈 줄것 같은 느낌.ㅋ 그 돈으로 화장품 고!-_-

 

 

 

 

 

-칡차

 

수험생이나 학생들에게 가장 좋을것 같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학업,이성등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어마어마 하니 그런 이유가 조금은 여드름을 생기는 이유를 도왔을것 같네요.칡차는 특이하게 머리와 심장의 열을 가라 앉히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공부할때 한잔식해도 좋을것 같애요.근데 조금은 맛이쓰니 사탕과 함께..ㅋ

 

 

 

 

 

 

여드름에 나쁜것들 목록

 

이번에는 여드름이 아주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눈물이 앞을가리네요.

 

 

 

 

-각종인스턴트달콤한음식

예상은 했지만 피자,치킨,초콜릿등 기름지고 달콤한 음식은 매우 않 좋다고 하네요.

기름지방들이 피지를 더욱 더 분비시켜 여드름을 생긴다고 합니다.그나만 위안이 되는건

 

"여드름 퇴치 4총사"ㅋㅋ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이라서 피부미용은 물론 여드름에도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족발이 껴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유분 화장품은 no!

 

 

여드름이 많은 사람들은 원래 유분자체가 많다고 합니다.근데 여기서 유분이 많은 화장품을 스면 배가 되겠죠!.유분 화장품도 많이 있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 어딜가나 돈

 

 

 

 

 

 

-과한 화장은 no!

 

 

다들 아시죠!? 과한 떡칠은 피부가 숨을 못셔 모공이 막히고 여드름을 유발하는 이유 라는거!

뭐 사진처럼은 안하겠지만,가끔 얼짱이되고 싶어 조금 과하게 화장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러시면 여드름은 물론 노화도 빨리 올수 있다고 하네여.조심하셔여.ㅋ

 

 

 

 

 

-화정전후 세안은 깨끗이!

 

 

뭐 화장하는 일은 많지 않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네요.이건 뭐 당연한듯

이게 흔히 말하는 언니들의 세안의기술이에요.ㅋ진짜 피부미인 되기는 정말 힘든듯;.

 

*세안의 기술

 

"빡빡 문지르면서 세안하지 말기"

"검지와 중지를 천천히 돌려가면서 거품내기"

"미지근한 물로 시작-> 끝은 찬물로 모공쪼여주기"

"세안후 수건으로 톡톡 치면서 말리기"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좋은정보는 되셨나요^^?관리하는데 있어서는 어려운거는 없으나 정성과 약간의 돈이 든다는거;;ㅋ 그래도 조금씩만 지켜도 효과를 볼것같은 느낌이 드네요.ㅋ이상 십통령이였습니다.

 

(괜찮았다면 손가락 꾹 눌러주세요.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