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10대훈녀패션

예쁜아이템으로 정리한,봄 수련회 트레이닝복 코디♥

반응형

오늘은 여행생정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름하여, 봄 수련회 트레이닝복 코디란 주제로 10대쇼핑몰을 통해 참고말한 사진들로 정리해봤습니다.

 

4월 및 5월 수련회를 떠나는 분들이 체크하시고,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준비한 포스팅을 같이 보실까요♬

 

 

어떤 트레이닝복이 여행에 잘어울릴가?♬

(사진의 출저는 소녀나라입니닷!)

 

1.컬러풀한 색으로 포인트주기 

(컬러트레이닝 tr)

에는 화사한 색상이 주를 이루죠!

사진처럼 트레이닝복도 그런 매력을 살리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2일차에 편안하게 돌아 다닐수있는점도 좋고,차후

잠자리에 잠옷으로 활용할수있어, 여러모로 유용한 디자인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2.나그랑트레이닝으로 귀엽게 

(나나 트레이닝세트)

나그랑봄을 대표하는 디자인이죠. 무엇보다 디자인자켓가

편안해서, 여행 트레이닝복으로 잘 어울린다 할수 있겠습니다.

 

 

 

수련회말고도 학원갈때코디로도 좋아,

요새 많이 선택하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완전귀여운듯

 

 

3.편안하고 싶다면,박스형티셔츠를 

(로프트)

박스형의 트레이닝복

대표적인 수련회 및 수학여행 아이템!

 

 

 

코디할때는 사진처럼 안에 티셔츠와 속바지를

입는 레이어드 연출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이외의 추천하고픈 훈녀트레이닝복 코디는 아래와 같았어요♬

 

 

 

후드티와 반바지 구성의 트레이닝

 

 

 

맨투맨과 타이즈형식의 트레이닝

 

수련회때 잠옷을 따로 챙겨가는것보다는, 편안한 트레닝이복을 선택하여

같이 입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상 페미닌걸이였습니다. 인기글도 구경하세요^-^

 

여행생정인기글

 

유용생정♥훈녀수련회가방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