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녀생정/뷰티정보

다수의 브랜드를 한번에 접할수 있는 미국 화장품 직구 사이트 'sephora' 소개

반응형

'세포라(sephora)' 미국에 기반을 둔 종합화장품쇼핑몰로, 국내에서 구매가 용이한 대표적인 미국 화장품 직구 사이트 되겠습니다.

 

'메이크업,스킨케어,바디케어'등으로 나뉘어, 보다 쉽게 상품을 찾을수 있는점은 장점으로 소개되고 있었는데요. 취급하는 브랜드와 이용방법을 사진과 함께 정리해봤습니다.

 

 

1. 취급하는 브랜드는 어떤게 있을까?

 

 

전반적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는 '메드인미국'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말씀 드릴수 있겠는데요. 국내에서 알려진 브랜드로 보면, '알제니스트,닥터자르트,클리니크'등 정도 되겠습니다. 흔히, 백화점명품화장품코너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들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2. 가격대는 얼마만큼 저렴한가?

 

 

확실히 세포라는 종합쇼핑몰의 개념이라, 국내보다 적게는 20% 크게는 40%정도 저렴했는데요. 사진을 통해 비교하자면, 국내에서 12만원대에 책정되어 있는 크리니크의 브라이터 스킨세트를, 세포라에서는 49.50달러로 5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엄청난 차이죠+_+

 

 

3. 대표인기상품들

 

 

빅토르앤롤프 '플라워봄베스프링기프트세트' 13만원대

 

 

 

토리버치 '기프트세트' 14만원대

 

 

 

지방시 '더아트오프마스카라세트' 3만원대

 

 

 

대표 인기메뉴로는 기프트라 할수 있겠으며, 명품브랜드의 메이크업제품과 기획된 상품들이 많아 보다 저렴한 구성이였던것 같네요!  위의 사진들은 현재 인기있던 뷰티품목이였습니다!

 

 

4. 주별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노려라!

 

 

원래 기획전이라는 개념이 없었는데 해외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기획을 원해 행사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기획전에 나오는 상품들은 뷰티에디터들이 추천하는 상품과 시즌별 트렌드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유행을 파악하기해도 용이했던것 같습니다.

 

 

5. 구매방법은 아마존과 동일!

 

 

사이트를 접속하면, 친절하게'웰컴투코리아'라는 문구와 함께 '배송과 구매에 관한 내용을 설명'해주는데요. 구매방법은 아마존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처음 직구사이트를 접하는분들은 이런부분이 어렵다면 대행업체를 통해서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세포라닷컴(http://www.sephora.com/)

 

연관글

 

여성들이 참고할만한 미국 직구 site 정리(패션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