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20대훈녀패션

해외스냅들의 여자 코트 백팩 포인트 코디들(토트백,크로스등포함)

반응형

women coat and backpack

다양한 소재로 이루어진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여자 코트 백팩이란 주제로 준비해봤어요.

 

백팩에이외에도 코트에 어울리는 가방은 상당히 많았던것 같네요.

그럼, 정리한 사진을 통해 어떻게 아이템을 선택하고 포인트를 주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1.소재에서는 레더가 인기

확실히 겨울에는 가죽소재로 제작된 백팩으로 코트와 함께 따뜻한 포인트를 주고 있었어요.

그중에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인기였으며, '버클,지퍼등'의 색상은 골드가 대부분!

 

 

 

2.코트에 매치하는 가방컬러

보통 가방의 색상은 코트의 유사색을 맞추는 경우가 대다수 였는데요.

아마 이런점을 통해 룩의 조화로움을 표현하고 싶지 않았나 싶어요!

겨울에는 사진처럼 남색코트에 민트색 가방을 선택하는것도 예쁜연출이였던것 같습니다.

 

 

 

3.인기스타일링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코디에서는 이번시즌 유행 패션인 여자 놈코어룩에서 주로 볼수 있었어요. 놈코어스타일은 베이직에 하드한포인트를 주는 간단한 스타일이라 가방으로 표현하기에 참적합했던것 같네요! 

 

 

기타,'토트,크로스백'을 매치한 겨울코트패션

 

 

기타연출

백팩 말고도, '토트백이나 크로스백' 역시 여성 겨울 코트 코디에 예쁜 포인트로 활용되고 있었어요. 주로 토트백은 엘레강스한룩에, 크로스백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예쁜 어울림을 선사했던것 같네요. 그럼 주요 포인트를 살펴보기로 해요♥

 

 

 

크로스백을 이용한 캐주얼포인트

 

 

 

심플한코트블랙토트팩으로 마무리

 

 

 

아이템색을 고려한 가방톤맞춤

차후 코트를 이용한 데일리 연출시 참고하시길 바래요^^

 

코트룩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