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10대훈녀패션

훈녀가을패션 이번엔 핑크다. 핑크도트패션코디♥

반응형

안녕하세요.십통령입니다.

 

아직 무덥긴 하지만 어느덧 가을이 오고 있네여.얼른 시원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훈녀들을 위한 가을패션을 준비해봤어여-*저는 쇼핑몰이 아닌 해외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당-*

 

주제: 핑크도트패션코디♥

목적: 가을과 어울리는 핑크도트찾기

작성: 십통령

 

이번 블로그 글을 준비하면서 핑크도트패션이 가을에도 은은한게 어울린다는걸 알았어요.저는 봄에만 어울릴 줄 알았거든요.+_+정성들여 준비했으니 잼나게 보셔요.

 

 

 

 

핑크도트패션의모든것

 

도트패턴특징이 있다면 귀엽고 러블리한 스타일에 제격이죵-*

그중에서도 핑크도트는 러블리함과 큐티한 스타일에 킹왕짱인것 같네요.

 

차후 수학여행패션이나 가을패션풍에도 이용해도 좋을듯.그럼 고고씽~

 

 

 

 

 

 

 

청자켓과 큰 핑도트

 

"단발머리가 하면 이쁠것 같은 패션"

 

왕도트와 물빠진 청자켓의 조화가 아주 이쁜듯-*

딱 초가을에 입으면 좋을것 같은 룩일것 같애여.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뉴발을 신어도 좋을듯.

 

 

 

 

 

 

 

 

큐티한 소녀

 

"완전 귀여운 소녀의 핑크룩!"

 

단추포인트가 들어간 핑크도트니트와

레이스양말과 옥스퍼드화의 조합..ㅋ

이건 정말 귀엽게 생긴 아이가 해야 될것 같애요-_-

 

 

 

 

 

 

 

 

 

"가을과 잘 어울려보이는룩"

 

은은 핑크컬러와 페도라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것 같은코디인듯.

아직 하기에 좀 어렵겠당=_=

 

 

 

 

 

 

 

 

 

 

"와방 이쁜 스커트-*"

 

이 사진 보면서 플레어스커트 갖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_+

이건 그냥 무지티셔츠나 빅카라 블라우스는 겹처도 이쁠것 같애여

 

 

 

 

 

 

 

 

도트스타킹룩

 

"스타킹까지 도트당"

 

 

 

 

 

 

 

 

 

 

도트레인코트

 

"처음 보는 도트 코트+_+"

 

꼭 블로그스킨 같은 핑크도트코트입니당.=_=

이것도 정말 와방 귀여운듯..

소녀감성같은 스타일 사네여

 

 

 

 

 

 

 

 

그럼 이번엔 도트와 잘어울리는 아이템을 준비해봤어요.와. 힘들다.-_ㅜ ㅎㅎ

 

 

핑크도트와 잘어울리는 아이템들

핑크도트뿐만 아니라 도트코디잘 어울리는 아이템들이에요.슈즈 같은 경우는

메리제인 형식의 신발이나 통굽웨지힐이,모자는 브리머가 넓은 페도라가 도트가

가진 귀엽고 러블리 스타일살리는데 한층 더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모두 참고 하셔요

 

 

 

 

 

 

 

 

연한도트스커트

 

"초 가을 낙엽과 잘 어울릴것 같은패션"

 

유심히 보신분들이라면 이 언니가 계속 나오는걸 알수 있을거에요.ㅎ

이번에는 완전 핑크로 마무리를 했네요.-_-

 

안에 이니웨어와 스커트를 연하게 매치해서 한결 자연스러운것 같습니당. 

 

 

 

 

 

 

 

 

 

"초가을에 자켓과 함께"

 

민소매 핑크도트블라우스와 핑크스키니의 조합..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고맙습니당.

 

■ 주인장 추천글

 

  

핑크와 잘어울려! 민트패션의 모든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