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10대훈녀패션

요즘 유행하고 있는 10대귀마개 디자인들

반응형

비니와 장갑을 포함하여 겨울훈녀필수품에

속하는 아주 유용한 패션소품이죠!

 

전반적으로 올해에는

빅사이즈의 10대귀마개가 유행을 끌고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10대분들이 선호했던 아이템을

저 페미닌걸이 사진과 함께 정리해봤습니다!

 

 

 

1.소재는 이런 토키떨이 인기

먼저 유행하고 있는 소재로 보면

이런 앙고라와 같이 부드러운 털이 인기였어요!

 

 

[소녀나라]

보는 이미지도 포근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있어서

주로 러블리한 코디를 즐겨입는 훈녀분들에게 인기였답니다!

 

 

 

2.디자인은 머리띠형식 인기

디자인으로보면 사진처럼 머리띠의 역할도

가능한 귀마개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었어요!

 

이렇게 긴머리스타일을 단정하게 고정해주었고,

단발머리에는 귀여움이 배가 되었답니다!

 

 

 

머리띠겸 같이 활용하려면 살때에는

회색이나 검정색이 오랫동안 이용할수있지 않을까 싶어요^0^

 

 

[불량소녀]

3.패턴에서는 이런호피무늬

패턴에서는 호피무늬가 눈꽃무늬와 더불어

가장 있기는 프린트였어요!

 

상품평을 보니 블랙코트에 잘 어울려서,

놀이공원 갈때 챙겨기가 좋다고 하네요! 

 

 

[아루키]

4.기타 유행모자

또 요즘에는 이런 귀마개 기능이 잇는

털모자가 훈녀생정에 자주 소개될 만큼 인기가 많았어요.

 

사복에 귀마게 하는게 부담스럽다면,

이런 귀도 보온하는 트레퍼모자를 쓰는것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오늘 본 포스팅을 참고해서

차후 귀마개를 살때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10대패션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