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해외 Celebrity

곱슬머리지만 여자들이 사랑하는 패셔니스타

반응형

곱슬머리지만 여자들이 사랑하는 패셔니스타


우리나라 남성들에겐 곱슬이란 큰 스트레스다. 학창시절 아침부터 고데기 작업 해본 사람들은 그 고통을 알거다.

그런 곱슬머리 남자들의 고민을 무시하듯, 무너뜨린 곱슬머리스타가 있다. 바로 애덤브로디다.

 

▲떠오르는 차세대 패셔니스타 "애덤브로디"

 

일반인의 남자가 곱슬머리면 주위에서 "어우.지저분해 좀펴!"라는 대답이 대부분이다(물론 아닌경우도 있지만)

허나,애덤브로디는 다르다. 그의 곱슬머리마져 굉장히 귀엽다고 한다.

 

왜 여자들은 애덤브로디를 좋아할까?

 

물론 잘생긴것도 있지만 그의 풋풋한 미소와 좋은비율, 심플한 패션스타일이 아닌가 싶다.

가만보면 애덤브로디는 여자들의 좋아하는 패션의 표본인것 같다.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이지만, Acc로 포인트를 준 그의패션, 어찌보면 심심할수 있지만, 진정한 스타일쟁이는 은근히 멋내는

레이어드를 연출한다는것, 여자들이 좋아할수 밖에 없지 않나 생각이 든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나로썬, 애덤브로디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할때 별로 쓸께 없다.그 만큼 길에서 흔히 볼수 있는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허나, 아무도 연출할수 없는 애덤브로만의 마의 존이 있다. 바로 애덤브로디의 니트스타일이다.

 

 

▲니트를 연출한 애덤브로디

 

우리나라,헐리웃남자연예인을 통틀어 니트를 이정도 소화하고 어울리는 스타는 없는것 같다. 그의 니트를 보면 비싼 니트도 아니다.자신의 컬러를 알고 매치하고 무심한듯 연출하는 레이어드는 정말 최고이지 않을까 싶다.

 

남자인 내가 봐도 섹시하고 부드러움이 느껴진다. 남자 니트,가디건패션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는 어떻게 보일지 상상이간다.

 

 

 

서두에도 언급했지만 그의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굉장히 심플하다. 자신이 만약 곱슬이라도 애덤브로디처럼 자신만의 컬러와 스타일을찾으면 애덤브로디까지는 아니지만 충분히 곱슬을 무마 시킬수 있지 않나 생각이 든다.

 

여자들은 과한 패션스타일과 그사람에 어울리지않는 패션스타일을 굉장히 싫어한다.만약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궁금할때는 애덤브로디패션사진을 보라고 권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