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10대훈남패션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소개팅패션 가이드

반응형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소개팅패션은 어떤것일까?

 

 

5월 신부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소개팅의 계절이기도 하다. 오늘은 그에 맞게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소개팅패션을 준비해봤다. 아무래도 소개팅은 외적인 모습이 먼저 보이기 때문에, 호감도를 올리기 위해선, 첫 패션이 중요하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

 

 

 

 

 블레이져와 셔츠를 이용한 클래식한 댄디룩

 

 

남자가 가장 외적으로 멋져 보일때는 수트패션이지 않을까 싶다.허나 소개팅에서는 수트는 조금 무거운 이미지를 줄수가 있다. 수트보다는 조금 가벼운 클래식한 캐쥬얼을 연출하는게 좋다. 전체적인 스타일은 기본적인 치노팬츠나 데님에 셔츠, shoes는 로퍼나 옥스퍼드화가 괜찮다.

 

 

 

 

 

 

소개팅에서 여자들이 뽑은 1위패션이 블레이져또는 자켓을 이용한 코디였다. 그만큼 깔끔한 남성의 이미지를 선호한다고 생각 할수 있다. 여기서도 가장 기본적인 컬러로 가는것이 좋다. 자켓색상이 비비드컬러이면 조금 부담스러울수 있다.

 

위의처럼 "네이비블레이져+하늘톤깅엄셔츠+치노팬츠+아가일양말+테슬로퍼" 가장 무난한 코디이다

 

 

 

 

 

 

 

가디건을 이용한코디

 

 

여자들이 두번째로 좋아하는 아이템은 가디건과 니트이다. 부드러움과 동시에 섹시한 연출을 줄수 있다.

남자들에게는 "이게 왜 여자가 좋아하는 코디야" 라고 생각 할수 있지만, 여자들은 가디건과 니트를 입은남자를 굉장히 좋아한다.만약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소재를 확인 하고 사는것이 좋다. 쇼핑몰에서 만원~삼만원에 파고 있는 가디건들은 질이 굉장히 좋지 않다. 조금더 투자해서 울,캐시미어 함유량이 높은것을 구매하는것이 좋다. 소재가 좋으면 좋을수록 수명은 길어진다.

 

 

 

 

 

화이트셔츠와 그테이톤의 가디건 매치를 준비해봤다.기본 유넥,브이넥도 잘어울리지만 소개팅이기때문에 셔츠가 좀더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데 좋다. 꼭 화이트셔츠를 매치안해도 된다.

 

위의처럼 그레이톤의가디건+화이트셔츠+베이지치노팬츠+옥스퍼드화(윙팁)의 매치는 무난하면서 좋은코디이지 않을까 싶다.만약 옥스퍼드화 없다면. 단색톤의 스니커즈를 신어도 편안한 인상을 줄수 있다.

 

 

 

 

 

 

심플하고 댄디한 티셔츠를 이용한코디

 

 

셔츠나 블레이져같은 코디가 싫다면 티셔츠를 이용한 깔끔한 댄디룩도 괜찮다. 일반 무지티는 심심할수 있으니 스트라이프티셔츠를 이용해 마린룩을 연출하는것도 괜찮다. shoes는 테슬로퍼나 보트화를 추천한다.

 

조금 더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고 싶다면 단색톤의 스카프를 매치하는것도 추천한다.그런 센스있는 포인트는여자들도 그다지 싫어하지 않고 좋아한다. 너무 화려하게 주지는 말것;

 

계속 구두를 강조한 이유는 아무래도 소개팅이다보니 조금 신경썻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서이다.여자들에 입장에선 더러운 스키니커즈를 신고 간다면, 싫으면 싫었지 좋아하진 않을것이다.

 

 

 

 

 

 

그럼, 소개팅에서 남자들이 하지 말아야할 패션은 어떤것 있을까?

 

 

 

패션은 자유라고 하지만 이런패션은 소개팅에 왠만해선 안하는게 좋다;;

 

지저분한 빈티지룩, 캐릭터가 과도하게 들어간 룩, 민소매룩등 다양하게 존재하지만 이런식으로 입고나가면, 정말 끝이다.가끔 이렇게 입고 나가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적어봤다;;

 

 

 

 

 

만약, 이렇게 입고 나가면  소개팅 여자분은 이런표정을 짖고 있을것 이다.

 

 

 

 

 

 

주선자를 죽여 말어?ㅋ

 

 

나이에 따라 다르지만, 나는 대학생부터 20대후반 남/여 기준으로 포스팅을 해봤다. 더 많은 코디들이 존재하지만 강조하고 싶은건 심플하면서 캐쥬얼한 연출을 하라고 말하고 싶다. 만약 소개팅이 있으신분들은 자신의 옷장의 옷들을 나열해 심플한 연출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길 바란다. 솔로에서 탈출하시길.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