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녀생정/뷰티정보

자외선에좋은팩으로 알려진 재료 토마토(tomato)

반응형

자외선노출이 잦아지는 여름에는 선크림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충분한 영양섭취를 하는것도 중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토마토(tomato)는

 

자외선에좋은팩으로 알려지면서,요새에 각광받고 있는 피부미용팩중에 하나인데요. 저렴한 가격대와 여름제철채소에 속해 전문의들도 추천하는 대표적인 채소라 할수 있겠습니다.

 

 

토마토가 자외선예방에 좋은이유? 

 

 

토마토에는 비타민c/a가 풍부하여, 피부의 저항력을 높이는 효능을 갖고 있는데요. 특히, 7~9월인 제철에는 보다 좋은 성분들이 더욱 더 많이 포함되어 있어, 여름철팩으로 효과가 으뜸이라고 합니다.

 

 

토마토로 팩 만드는방법(레시피)

 

 

쉽게 구할수있고 비교적 간단한 과정으로 만들수 있기 때문에, 시중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보다 직접만들어서 천연팩으로 사용하는것이 더 좋은 효과를 기대 할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과 같은 과정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기본레시피

재료: 토마토 1개, 밀가루 1/2큰술, 오트밀가루

1. 싱싱한 토마토를 세재를 이용하지 않고, 흐르는물에 약10~20초가 닦아준다.

2. 손질된 토마토와 밀가루 및 오트밀가루를 넣고 믹서기로 갈아준다.

 

5분이면 만들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많이 만드는것보다는 2일치를 만드느것이 영양소 파괴가 적다고 합니다.

 

 

여름제철체소 토마토를 이용한 음식들

 

 

바게트와 토마토를 구운 핑거푸드

토마토는 살짝 구울시 영양소더 풍부해지죠!

 

 

 

모짜렐라치즈를 이용한 샐러드는

단백질을 보충하는데 좋아 영향학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토마토에는 혈압을 낮추고 고혈압에도 좋다고 해요. 자외선도 차단하면서 노화를 방지하는 토마토로 이번여름 피부와 건강을 챙겨보는건 어떨까요? 이상, 페미닌걸이였습니다.

 

뷰티인기글

유기농 화장품 'DR.BRON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