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녀생정/뷰티정보

인지도 높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정리

반응형

France cosmetics

국내 셀럽의 영향과 피부에 이로운 기능성 종류가 많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죠. 오늘은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 인지도 있는 프랑스 코스메틱 업체를 정리해봤는데요. 생각보다 국내에는 프랑스에 기반을 둔 화장품브랜드들이 꽤 많이 입점되어 있었던것 같네요. 그럼 특징을 같이 살펴보도록하죠.

 

1.기본스킨케어

비오템: 베이직한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비오템은 기초화장품들이 인기가 높은편이죠. 무엇보다 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유형별 및 라인별로 분류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화장품을 비교적 쉽게 찾을수 있는점이 장점이지 않을까 싶어요. 가장 꾸준히 인기있는 상품으로는 수분크림정도 

 

멜비타: 유기농 스킨케어 상품이 즐비한 멜비타는 보다 기능성을 강조하는 화장품 브랜드이죠. 상품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편이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브랜드의 퀄리티는 높게 평가 받는편. 대표 상품으로는 아르간오일정도 볼수 있겠습니다.

 

 

2.친환경부분

꼬달리: 친환경 컵셉을 추구하는 꼬달리의 화장품들은 하나같이 내추럴한 성분들로 이루어죠 있죠. 아무래도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이라 피부에 부담없이 이용할수있는점이 장점이지 않을까 싶어요. 국내에서는 매니아층이 생겨날정도로 요새 가장 핫한 화장품 브랜드였던것 같네요.

 

록시땅: 마찬가지로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록시땅은 페미닌함을 강조한 화장품 브랜드이죠. 메인이 되는 성분을 보자면 시어버터,이모르뗄,안젤리카등의 총 7가지에 해당된다 할수 있겠어요. 지인의 간단한 선물로도 주로 선택되는 업체!

 

 

3.기능성부분

아벤느: 프랑스를 대표하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미스터부터 재생크림등이 대표적으로 유명하죠. 국내에서는 약국화장품이라는 인식이 높기도 하겠습니다.

 

클라란스: 아벤느와 마찬가지로 기능성을 추구하는 클라란스는 특히 임산부화장품으로 유명한 업체죠.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튼살크림,더블세럼,수분크림'정도. 식약청에 인증된게 많아 가격이 비싼편이라, 요즘에는 직구로 구매하는것이 추세였던것 같네요.

 

 

4.명품부분

디올: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와 관련된 아이템을 만나볼수 있는곳이죠. 얼마전에는 20대중반부터 30대초반분들이 선택한 대표 명품스킨케어화장품으로도 소개되었답니다. 가격이 전반적으로 비싸지만, 성분의 퀄리티는 높다는 평가!

 

랑콤: 오늘 소개하는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 국내에 가장 영향력있는 업체이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광고의 영향도 어느정도 있는듯. 코스메틱에 관한 전반적인 상품을 제공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대표제품은 스킨케어 품목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5.메이크업부분

메이크업포에버: 명실상부 국내에서 가장 인기좋은 색조화장품브랜드이죠. 겟잇뷰티에서 여러번 소개된 만큼 그 인기는 하늘을 찌른다고 할수 있겠네요. 대표아이템은 파운데이션정도

 

겔랑: 명품계열의 겔랑은 보통 메이크업제품이나 향수품목이 가장 유명하며 인기있는 편. 올해 8월에 출시된 '키스키스 립스틱'은 프렌치컨셉의 25가지컬러로 나와 아주 좋은 평가를 받았답니다. 얼마전 설문조사에서는 '지속력 좋은 립스틱'으로도 소개!

 

이상, 페미닌걸이였습니다.

뷰티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