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공부

국내에서 유명한 영어인강강사 분들과 후기생들 평가 정리

반응형

영어독해 및 듣기 강의로 유명한분들 정리

국내에서 인지도 있는 영어인강사분들은

하나같이 이해가 쉬운 강의로 수강자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어요.

 

아마 영어공부에 있어서,

핵심적인 부분을 찝어주는 부분이 그 이유였던것 같네요.

 

전 예전에 주로 EBS를 많이 봐왔던 편인데,

요즘에는 학원전문인 메가스터디등도 많이 수강하는 추세였습니다!

 

 

 

고등예비과정으로 유명한 주혜연선생님[EBS]

두산동아 중등교과서를 저서한 분으로,

대게 고등학생에 올라가는분들의 영어강의로 유명!

 

특히, 수능영어의 핵심이라 할수있는 문법의 부분

그 파생된 계기와 단어의 언어를 설명해 주워서 이해하기 쉬었다는 평가가 많았어요.

 

 

 

수강생분들의 후기

공식 EBS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전반적으로 어휘공부에 도움이 되는 인강이라는 평가!

 

고등예비부터 수능시험에 대한 영어공부를

준비하는분들이 참고할만한 선생님이였던것 같네요.

 

 

 

영어독해해석으로 유명했던 전의산선생님[EBS]

EBS에서 소개하는 선생님의 대표 슬로건처럼,

영어독해에 관해 전반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또 EBS뿐만 아니라 현재 '강남대성학원강사'로도 활동하고 계셨습니다.

 

 

 

후기

대게 수강생분들은 선생님의 친절함과

꼼꼼한 기초영어문법에 대한 강의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렸던편.

 

전의찬선생님의 강의는 '구문,문법'등의 공부가 필요한

수능생분들이 한번쯤 볼만한 영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초회화로 유명하신 켈리오선생님[파고다스타]

주로 기초회화문법에 대해 인강을 해주시는 켈리오님은

수능생분들 뿐만 아니라, 직장인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강사분이였어요.

 

파고다학원의 '2013년 연속 3개월 수강도 만족도 1위'를 차지한점은

켈리오님의 뛰어난 강의실력을 파악해볼수 있는 척도였던것 같네요.

 

 

 

후기평가

전반적으로 수강하시는분들은

선생님의 좋은 발음과 이해하기 쉬운 회화법에 대해 높은 점수를 주었던편!

 

독해는 잘 하는 편이지만, 회화가 잘 안되는 분들이

문제점을 알아볼수 있는 강의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수능영어로 유명한 킹콩선생님[메가스터디]

요즘 메카스터디 영어샘중에 hot한 분으로,

수능실전에 도움이 되는 독해에 대해 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빈칸시작강의'는 같이 풀어가는 형식이라,

이해도가 높아 수강했던분들에게 '가장 좋았던 해설편'으로 소개되고 있었습니다. 

 

 

 

후기

전반적으로 '영어모의고사 3~5등급'

받는분들에게 좋은평가를 받고 있었으며,

 

해석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스킬을

전수 받을수 있다는점이 매우 좋았다고 하네요! 

 

 

 

문법정리의 달인 조정호선생님[메가스터디]

예비고1부터 예비3고까지 정석적인 영어강의로

호평을 받고있던 조정호 선생님!

 

강의 형태가 '단기간성적형성'이 아닌,

본질적인 영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강의라는 평가를 받고 있었어요.

 

후기평을 보니 킹콩선샌님과 마찬가지로

주로 3~5등급분들이 주로 수강하고 있는 추세였습니다.

 

끝으로, 요즘에는 이런 인강들을 무료로 한번씩 경험할수 있죠.

영상을 시청한 뒤, 자신에게 적합한것을 선택하는것이,

그냥 수강하는것보다 공부에 있어서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영어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