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20대훈녀패션

33 및 44사이즈의 아이템을 판매하는 여자 키 150 쇼핑몰들

반응형

예전에는 연령별로 보면 10대여자분들을 위한

키작은 의류샵이 대부분이였지만,

 

요새에는 20대부터 30대까지 분류가 나뉘고,

보다 명확한 컨셉이 있는 여자 키 150 쇼핑몰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였습니다.

 

특히 하나의 스타일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을 접할수 있는점이 크게 변화된점이였네요.

 

 

키작은여성전문쇼핑몰들의 컨셉

 

 

1.위드윤

www.withyoon.com

첫번재 샵 '위드윤'은 먼저 여성데일리블로그로

인기를 끌면서 유명해진곳이겠어요.

 

베이직한 데일리 아이템이 즐비하겠으며,

155~162cm 여자분들이 참고할만한 샵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2.키작은여자

www.kijakeunyeoja.com

러블리컨셉의 캐주얼한 아이템이 즐비한곳으로,

그중에서도 코트가 가장 인기가 좋은곳 이겠어요.

 

활동하는 모델분이 키가 152~ 155cm라,

옷에 대한 피팅을 미리 예측하기에 용이한 장점이 있겠습니다.

 

 

 

3.미니레이디

www.mini-lady.co.kr

33 및 44 사이즈의 다양한 의류가 많은 미니레이디는

키작은여자분들의 오피스룩의 아이템을 찾아볼때 적합한곳.

 

20대후반여자분들이 만족할만한

의류쇼핑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4.인투더150

www.intothe150.com

러블리하고 심플한 의류가 많은샵으로,

옷과 더불어 키작은여자분들의 구두도 같이 판매는곳이겠어요.

 

225mm 구두가 즐비했으니,

옷과 같이 참고하시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5.쇼퍼랜드

www.shopperland.co.kr

10대 및 20대초반여성분들의 아이템을 판매하는곳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엿볼수있는곳이겠습니다.

 

차후 쇼핑을 할때, 이런 쇼핑몰의 컨셉을 파악해서

둘러본다면 자신에게 적합한 아이템을 찾는데 수월하지 않을까 싶네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