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10대훈녀패션

10대쇼핑몰좋은곳 어디가 괜찮나?

반응형

10대쇼핑몰좋은곳 어디가 괜찮나?

 

 

 

 

 

 

훈녀,얼짱,생정등 10대들 needs에 맞게 많은 키워드들이 생겨났다.그로 인해10대쇼핑몰도 유행처럼 많이 생겼났다.저렴한가격,퀄리티,신뢰도를 바탕으로한 10대쇼핑몰좋은곳을 선별해봤다.요즘 이런걸로 이용해 사기를 치는 쇼핑몰들이 많으니 우선적으로 신뢰도를 생각해서 학생분들이 결정했으면 좋겠다.좋은정보가 되셨음 좋겠다

 

 

 

▲귀여운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핑크스커트가 봄소풍코디에 너무나도 잘어울린다.봄을 알리는 느낌이다.

 

 

 

 

보시기전 에 꾹 고맙습니다^-^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요^^

 

 

 

 

 

 

※10대쇼핑몰좋은곳 어디가 괜찮나?

 

 

 

 

 첫번째,소녀나라

 

 

 

10대들이 쇼핑하기 가장 좋은 쇼핑몰이지 않나 생각이든다.의류부터신발,화장품,문구등 학생들이 필요한 물건들을 저렴한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또 그냥 쇼핑몰이 아닌 10대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커뮤니티같은 분위기가 좋았던것 같다.물건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 중학생,고등학생분들에게 좋은 공간이 되지 않을까 싶다. 2012년 고객이 선정한 쇼핑몰 뽑힐만큼 신뢰도도 높아 꾸준히 사랑받을거라 예상한다.

 

 

 

 

 

 

 

두번째, 메롱샵

 

 

 

 

이름만큼 굉장히 유쾌한 메롱샵이다.10대들사이에서 유행인 빈티지적이고 루즈한 의류를 판매하는 쇼핑몰이였다. 남자와 여자의류를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커플티부터 남녀 공용등 10대들의 마음을 생각한 쇼핑몰인것 같았다.특히 만원몰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었는데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않은 십대들에게 좋은 기획이지 않나 생각이든다.쇼핑몰 오픈날짜도 2009년이라 신뢰도 부분에서 나쁘지 않을것같다.마찬가지로 가격대가 5만원을 넘는 상품을 찾기 힘들었고 굉장히 저렴했다.

 

 

 

 

 

 

세번째,미쳐라

 

 

 

 

 

무늬만 10대쇼핑몰 같은 느낌이 들었다. 기존의 10대들의 쇼핑몰이 귀여움과 빈티지를 강조했다면,미쳐라는 조금 어른을 흉내듯한 어른스러운 스타일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쉽게말해 20대에서 볼수 있는 스타일과 10대들스타일이 같이 공존했다. 다른 쇼핑몰과는 다르게 당일발송이라는 메뉴가 있어 일찍만 결제한다면 바로 받아볼수 있는점이 인상적이였다.가격도 마찬가지로 저렴했으면 남자의류 및 커플룩도 판매하고 있었다.신뢰도 부분에서도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다.

 

 

 

 

 

 

네번째 고고씽

 

 

 

 

 

알록달록함과 상큼한 메인화면이 돋보였던 쇼핑몰이였다.다소많은 색상과 움직이는 gif때문에 눈은 아팠지만 10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의 쇼핑몰이였다.판매되는 의류는 러블리,큐티,빈티지한 십대들의 유행중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다.또 고고싱 자체에서 파워블로거를 모집하고 있었는데 고고싱을 위한 포스팅이나위젯을 설치하면 트레픽에맞게 일정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것 같았다.중학생 또는 고등학생분들중에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용돈벌이로 꽤 괜찮지 않나 싶다. 마찬가지로 가격도 저렴했다

 

 

 

 

 

 

 

다섯번째,갱스샵

 

 

 

 

블랙로고가 멋졌던 쇼핑몰이였다.10대들의 다양한 룩을 볼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다.특히 커플룩위주의 사진이 많았는데 남자친구분이 있는 여자분들 같이 쇼핑하기 좋은공간이였던것 같았다.커플에 대한 코디사진이 유난히 많지 않았나 싶다.가격 또한 매우저렴했으며,여기도 마찬가지로 파워블로그를 모집하고 있었다.

아래의 주소는파워블로그를 신청하는 게시판주소이다.블로그를 운영하는 학생이라면 용돈벌이로 괜찮을것 같다.

 

http://gaengs.co.kr/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19

 

 

이밖에도 더많은 쇼핑몰은 존재하나 우선 신뢰도위주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요즘 사은품등,가짜상품을 통해 사기치는게 많다고 하네요. 가격은 거의 다 저렴했으니 신뢰도가 높은곳에서 잘 선택해서 구매하셨음 좋겠네요.

좋은 정보가 되었길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