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라이프

이번 fall은 따뜻하길

반응형

2시간만 지나면 어느덧 9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ㅎ

 

이제 2016년도 3달밖에 안남았다니

한살 더먹는걸 생각하니 슬픕니다ㅠ

 

옛날에는 자연스레 나이가

먹으면 어른이 되는줄 알았는데;

살아보니 꼭 그렇지도 않은것 같네요.

전 언제쯤 철이 들지ㅎㅎ

 

 

그래도 작년과 비교해봤을때

제가 정한 계획을 많이 실행할수 있어서 나름 기분이 좋네요..

 

뭐 반성은 12월말에 해야겠지요ㅎ

내일은 벌써 목요일

어제과 월요일 같은데 시간이 진짜 빨리갔다는~

 

하지만 내일부터 야근의 연속이라

살짝 걱정되기도 합니다.

얼릉 금요일이 왔으면ㅎㅠ

화이팅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