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20대훈녀패션

나름 일본여행을 위한 준비! 여자 유카타 패션 모음

반응형

이번 7월 친구과 함께 오사카로 여행을 떠난답니다. 원래 가까운 대마도를 갈려고 했는데, 먹는것에 테마를 맞춰서 행선지를 급변경했다는~ㅎㅎ

 

근데 계획이 너무 먹는것만 같아서 나름 체험을 알아보던 중 전통체험을 할수있어 기모노의 일종인 YUKATA 입어보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예쁜것을 입어보고 싶어서 현지인들이 어떻게 입고 있나 코스프레한 여자 유카타 패션을 찾아보니, 묘하게 예쁘긴 했지만, 그래도 전 한복이 예쁘다고 생각하네요+_+

 

전반적으로 옅은 파스텔톤에 큼지막한

플라워패턴으로 디자인되어서,

조신하면서도 순수한

여성스러운 느낌이 매력인듯합니다

 

1.색상별 YUKATA 예쁜패션코디들

 

 

1.청순했던 분홍

여성스러움의 상징

피부가 하얀분들에게

어울리는 컬러톤

 

 

2.몽환적이였던보라

현지에서 가장 사랑받던 톤!

여성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게 특징

으로 다가왔어요_::)♬

 

 

3.대표적컬러 레드

YUKATA를 대표하는 색이죠!

현지 분위기를 내고 싶을때,

권해드리고 싶은 컬러가 될듯!

 

 

4.포인트는 클러치

현지에서는 전통의상을 입을때

이렇게 미니멀한 클러치나 백을

같이 드는 공통점이 있었어요!

왜냐하면 주머니가 없기 때문에

가방은 필수 인듯 합니당

 

 

5.순백의 화이트

대나무가 이렇게 예쁜줄

처음 알았다는=_+

 

 

6.차분했던 연두

젋은분들이 많이 입는다고 해요!

봄과 여름 오사카여행시에

추천해드는고 싶은 색상

 

 

7.어울리는 헤어스타일

머리가 긴분들은 모두 올림머리를하고

의상에 맞는 예쁜핀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더라구요. 마치 동화속 느낌ㅎㅎ=_+

 

 

8.입고 싶었던 아이템

전 이옷이 제일 예뻐보였다는!

한번 입구 싶당...

 

 

9.분위기있던 블랙

확실히 블랙은 다른색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강했던것 같아요! 이것도 인기!

 

 

 

확실히 우리나라여성분들이

요즘 기모노체혐을 많이 한다고해요

아무래도 색다른 추억이 될수있기 때문인듯!

슈즈는 플립플랍이 정석이니 이것도 기억하시길

연관포스팅

오사카 쇼핑거리 디아모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