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짱/훈녀

모델만큼이나 옷빨 잘받는 얼짱 한아름송이님 조으다

반응형

안녕하세여.십통령입니다.다들 잘 알고 계시죵?오늘은 너무 너무 유명한 한아름송이양에 대해 써보려구 해요.만약에 누가 저에게 아름송이양에 대해 매력을 물어본다다면 저는 귀여운 눈 웃음과 큰키에서 나오는 옷빨이라고 말하고 싶어요.여자치곤 키가 굉장히 크죠.정말 부러운 부분.정성들여 작성했으니까 얘기나누면서 공감하면서 보아요.그럼 후비고~.

 

 

 

*한아름송이양의 프로필!

 

 

 

 

이름: 한아름송이

 

출생: 1993년 2월 7일

 

신체: 168cm 42kg

 

소속: 여성쇼핑몰 쇼미 대표

 

미니홈피 :싸이월드

 

 

기타:쇼핑몰 주소를 보니 지금은 대전에서 살고 있는듯 해요.뭐 다들 아시다시피 남자친구분은 정용하군이죠.

 

 

한아름송이양의 최근사진


 

최근 아름양 쇼핑몰에 올라온 사진이에요.미소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저 도트티도 여름에 좋을듯.

 

 

이 사진을 보고 고양이가 떠 오르신분 추천!ㅋ

 

 

 

미니홈피에서 아이라인을 그리는 사진이에요. 이제와서 보니

집안이 모두 핑크네요! 아름송이양은 핑크를 좋아하나봐요.ㅋ

*아름송이양의 키 비교체험!

 

 

   

많은 분들이 아름송이양의 키를 부러워 하죠!  무려 168!! 힐신으면 거의 180육박!

우리나라최고의 모델인 장윤주씨와 비교해도뒤지지 않네요.ㅋ

그래도 몸매는 장윤주한표! 얼굴은 한아름송이양 한표!!

 

 

이번에는 송이양의 조금더 큰사진들이에요, 스크롤의 압박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사진출저: 아름양의 쇼핑몰 쇼미에서 퍼왓습니다~)

 

 

 

 

 

스크롤 압박을 조금 느끼셨나요? ㅋ정말이지 옷빨하나는 얼짱중에서 최고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용.옷도 다른 얼짱들비해서 제일 잘 입는듯~!살짝 아쉬운점이 있다면 살만 조금만 찌워도 좋을것 같애요.다리가 부러질것 같은 느낌.?여름이라 다이어트를 하신건가?용화군이 맛나는것좀 사줘서 얼릉 살 좀 찌워주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이였죠? 미니홈피를 가보니 홍대에 머리붙여주는 미니샵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는데 오늘결과가 어떻게 됏을지 궁금합니다.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당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 꾹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