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짱/훈녀

얼짱티비 홍영기움짤,상근이를 만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십통령입니다.

오랜만에 얼짱에 대한 포스팅이네요.오늘은 얼짱티비에 나오고 있는 홍영기양의 움짤사진을 만들봤어요.최근에 상근이를 만났더라구 하더라구요.ㅋ개도 개인지라 나이가 먹어가는게 보이네요.그럼 같이 보시죵!후비고~

 

 

 

 

 

 

무척 더워 보이는 날씨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진행하는 홍영기양-*

 

훈녀바다코디로[링크] 좋을듯 합니당.

 

이제 얼짱이 아닌 연예인이 다된것 같네여.

무척 자연스러워 보이지 않나영?ㅋ

리포터해두 잘할듯!!

 

 

 

 

 

 

 

 

 

이거 일부로 편집안한것 같아요-*

방송중인데 아저씨가 그냥 상관없이 지나가네여.ㅋ

 

은근히 웃기다는.ㅋㅋ

 

 

 

 

 

 

 

 

뽀샵같이 잘나온 영기양의 사진-*

 

 

이쁘지 않나여-*? 굉장히 청순하게 나왔다는.

방송을 많이 찍다보니 이제 카메라 후광이 제대로 받는것 같네요.

 

 

 

 

 

 

 

 

이 사진을 움짤로 보면!!

 

 

 

 

 

청순하면서 귀엽게 나왔네여-*

 

상근이를 소개해주는 장면이랍니다!!

 

드디어 1박2일의 마스코트였던

 

상근이 등장!!!

 

 

 

 

 

 

 

 

생겼다!!ㅋㅋㅋ

 

 

 

 

 

 

 

 

 

 

k-pop스타에 한번 나오렴 형이잘해줄께-*

 

 

 

 

 

 

 

 

 

 

상근이 아빠의 노력이 보이는 포즈!!

아저씨께서도 민망하셨을것 같아요-*ㅋㅋㅋ

 

무엇보다 이 움짤에서는 상근이의 표정을 유심히 보세요.ㅋㅋ

눈이 작아졌다 커졌다하는 귀찮은듯한 표정

무척이나 귀엽네영-*

 

 

 

 

 

 

이번에는 영기양의 단독 원샷!!

 

 

 

움짤로 보면!!

 

 

 

 

 

이사진도 이쁘게 나와서 움짤로 만들어 봤어여-*

 

자세히보면 카메라가 다가오면 눈감고 있다 크게뜨는 상근이!

역시 배우견은 다르네여.ㅎㅎㅎ

 

 

 

 

 

 

 

 

상근이의 루머!!

 

과연,무엇이 있을까용??

 

 

 

 

 

 

 

굉장히 많았죵. 돌아가셨다는 둥,여자개를 엄청 좋아한다는 둥.ㅋ

 

캡쳐는 못했지만 여자견을 좋아하는건

 루머가 아닌 진실이란 사실이 밝혀졌습니당.ㅋ

 

역시 상근이도 상남자구나.ㅎㅎㅎㅎ

 

 

 

 

 

 

 

 

 

 

이번에도 영기양 단독 원샷

 

 

영기양의 왜 뾰루퉁해졌을까영?

 

그 이유능,

 

 

 

 

 

 

피디에게 당해서 그렇죵.ㅋㅋ

이런 투덜투덜되는 모습도 귀엽네여-*

 

 

 

 

 

 

 

 

 

 

 이제 본격적인 촬영을 위한 슬레이드 "탁"

 

 

여기서 영기양을 바라보는 아저씨 눈빛이 좀 그러네여-*ㅋㅋ

캡쳐인지라 그렇게 보이는것 같기두 합니당.ㅋㅋ

 

 

 

 

 

그럼, 슬레이트를 쳣을때 상근이의 반응은?ㅋㅋ

 

 

 

깜짝놀라는 상근이-*

 

아무래도 1박2일이 생각 낫다봅니당.ㅋ

은지원씨가 슬레이트를 치면 죽어라 달려왔던 상근이-*ㅋㅋ

역시 버릇은 여든 까지 가나보네영.ㅋㅋ

 

 

■ 관련글이에요♥

노랑머리도 잘어울리는 여자얼짱 홍영기 양

 

http://wooney86.tistory.com/32

 

제가 준비한 움짤은 여기까지 입니다^^

가실때 댓글 & 추천 부탁드려용-*

 고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