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국내 Celebrity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kbs 여자 아나운서 분들

반응형

kbs women announcer

지상파에 근무하는 모든 아나운서분들이 아름다우시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는 kbs 여자 아나운서분들을 좋아하는데요.

 

뭐랄까? 제목처럼 지성과 미모와 더불어,

조금 더 차분한 분위기가 그 이유이였던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알고있는분들은 포스팅으로 준비해봤습니다♬

 

 

1.이현주 아나운서

월요일부터 금요일 kbs 9시뉴스에서 만나볼수 있는 분이죠.

목소리도 차분하고 내용전달이 좋아, 뉴스를 볼때 참 잘한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일까요? 아나운서 지망생분들이 이현주님을 모티브로 삼고,

발성이나 표정등의 연습을 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눈이 선해서 참 좋아라한다는 ><

 

 

 

2.이지연 아나운서

9시에 이현주님이 있다면, kbs 11시뉴스에는 이지연님이 있죠!

그때 예능프로에서 조우종씨가 하는 얘기를 들어보니, 갓 입사한 분이였어요.

 

 

 

목소리도 좋고 분위기가 뉴스에 어울려, 아마 경제나

시사프로그램에서 자주보게 될 여자 아나운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김솔희아나운서

현재 6시내고향에서 만나뵐수 있는분이죠.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나운서되겠어요^-^

꾸밈이 적고 순수한 웃음이 정말 매력적이여서 팬이되었답니다.ㅋ

 

 

 

프로필을 검색해보니, 학창시절에 공부도 엄청 잘하셨더라구요.

김솔희님의 출신 대학을 보면 연세대 중어중문과 학사..ㅎㄷㄷ

우리할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시는분이라, 6시내고향 오랬동안 했으면 좋겠네요.ㅋ

 

 

 

4.가애란 아나운서

알약톡톡에서 우리에게 좋은 건강정보를 알려주는 분이시죠!

뭔가 가애란님은 '청순함,지적'등 다양한 분위기를 지니지 않았나 싶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나운서분들중에서 가장 동안인듯!

 

 

 

 

5.오정연아나운서

생생정보통의 안방마님이자, 눈웃음이 매력적인분♥

 

 

 

6.장수연 아나운서

지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분이죠.

주말 9시뉴스를 책임지고 있겠어요.

 

 

 

 

7.전주리 아나운서

도전 골든벨에서 유쾌하고 깔끔한 진행이 참보기 좋더라구요.

남동생 때문에 저도 요새 자부 본다는 +_+

 

그이외에도. '스포츠전문인 정지원 아나운서, 바른말고운말에 정은승분'등이 있겠어요. 더 아름다고 예쁜 아나운서들이 계시지만, 포스팅 하나로 적기에는 무리이지 않을까 싶어요.ㅠ 다음번에 한번 더 준비해봐야 되겠네요^-^ 이상,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