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여행시 꼭 둘러봐야 할 프랑스 관광명소(파리,남서부등)

반응형

France tourist spot

다양한 먹거리와 예술이 발전한 나라인만큼,

프랑스 관광명소는 볼것도 많고 교육적으르도 매우 좋은 나라이죠.

 

오늘은 프랑스로 여행계획을 잡을시,

참고할만한 지역별 명소에 대한 글을 준비해봤어요.

요약된 내용과 사진으로 편안하게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포스팅을 보기에 앞서

참고로 오늘 소개할 관광명소는 '에펠탑,개선문'등과 같이 대중적인 관광지가 아닌, 비교적 덜 알려진곳으로 정리했어요. 여행시 이동경로에 해당되는지도 체크해보시면 더욱더 좋을것 같네요.

 

문화와 역사가 깃든 프랑스관광지

 

 

1.프랑스길거리예술을 느낄수있는 테르테르광장

몽마르트르의 근처에 위치한 '테르테르광장'은 무명화가들의 예술작품을 볼수있는곳으로 유명하겠는데요. 또 화가에게 어느정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그만의 해석으로 초상화도 그려주워 여행 중 또 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겠어요. 곳곳에 위치한 포장마차개념의 길거리음식은 꼭 먹어봐야 될 음식으로 손꼽히는편.

 

 

 

2.현대와 고전의 만남 바스띠유광장

파리에 위치한 '바스띠유'는 프랑스혁명을 기념하여 만든 현대식의 건물이겠어요.몽환적인 테마로 건축된 이 광장은, 주변건물들과 훌륭한 앙상블을 이루어, 현대와 고전을 동시에 느낄수 있겠습니다. 또 바로 옆에 위치한 오페라광장은 다양한 공연이 이루어지겠는데요. 아름다운 오페라 공연의 향연을 느끼고 싶은분들에게 추천하고픈 명소가 될것 같아요. 저녁야경도 매우 예쁜편!

 

 

 

3.역사가 기린 무덤 팡테온

죽기전에 꼭봐야할 세계 건축 1001선에 뽑히는 '팡테온'은 본래의 용도는 성당이였어요. 그러다 프랑스의 혁명이후 역사적 인물들이 안치되어, 지금은 국가에서 운영하는 명소로 사용되고 있겠습니다. 지하철로 이동이 가능해 교통도 편리한편이라, 웅장한 프랑스의 고전건축물인 '돔'에 관심있는분들이 보기에 적합 명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위치는 파리에~

 

 

 

4.프랑스와인의 역사의 시작 보르도

남서부에 위치한 '보르도'는 프랑스 특산품이라할수있는 와인이 시작된 곳이겠어요. 그 역사는 로마시대로 추정되겠는데, 보르도의 기후나 토양이 포도를 기르기위해 안성맞춤이라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해졌다고 전해지고 있었습니다. 세계미식가들이 즐겨찾는곳으로, 양조장도 많아 질 좋은 프랑스 와인을 저렴하게 맛볼수 있겠네요.

 

 

 

5.프랑스인들의 생활을 느낄수있는 파리의 마레

아마 이곳은 여성분들이 꼭 가봐야될 지역이지 않을까 싶어요. 유니크한샵과 수제로 만든 초콜렛판매점이 즐비하기 때문입니다. 또 tv속에서 본 파리의 트렌드세터들도 볼수있어, 패션을 좋아하는분들이라하면 한번쯤 경험해봐도 좋을듯.

 

 

 

6.끝으로

그이외에도 프랑스의 대표 바닷가로 뽑히는 꼬뜨다쥐르해변, 예전 중세도시를 간직한 카르카손이 있겠어요. 차후 '프랑스여행계획'을 세우실때, 주변국가인 '스위스와 독일'등도 참고하여 짜보면 더욱더 좋을듯하네요^^

 

여행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