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shopingmall에서
머천다이져 업무를 보고 있어요.
그래서 고객들의 배송,교환,반푼등
여러가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매일 접하곤 하빈다~
제목처럼 정말 다급한 경우,
오늘 꼭 받야할때 쇼핑몰퀵 서비스가 가능할까?
그답은 "된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보통 SHOPINGMALL은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배송을 매우 중요시 하기 때문에,
담당 퀵업체가 있어요~ 물론 저희도 있음.
그래서 고객이 요청하면 웬만하면
당일날 상품을 받아보실수 있게
조치해주는고 있답니다.♥
그럼 서비스요청은 어떻게 하면
효과적 일까요?
카톡,메신져,게시판으로 요청하는것보다
바로 전화로 요청하는게 좋겠어요.
왜냐하면 CS분들이 여러모로 바빠서
메신저나 게시판은 다이렉트로 처리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QUICK비용은 보통 고객이 부담.
여기서 배송비 2500원만 지원해달고하면
왠만하면 지원해주는 꼭 참고!
또 간혹가다 안된다는 경우도 있어요.
그런 경우 재고가 없거나 귀찮은 경우가 많음.
만약에 재고 있는데 안된다고 하면
직접 퀵을 불러 하셔도 되니
이점도 참고하셨음 합니다^-^
같이보기
'생활 >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에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결국 컴퓨터 수리함 (0) | 2017.02.12 |
---|---|
500원으로 해결하는 니트 정전기 방지, 은근히 효과가 있었던것 같다. (0) | 2017.02.09 |
꿈을 위해 달려보자 (0) | 2017.01.31 |
근무자가 알려주는 택배 맞교환 방법과 절차 및 주의사항 (0) | 2017.01.27 |
2017 설 택배 마감 및 배송일정 정리 (0) | 2017.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