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라이프

당일 물건을 받아야 하는 상황, 쇼핑몰퀵 Servise 가능할까?

반응형

전 shopingmall에서

머천다이져 업무를 보고 있어요.

 

그래서 고객들의 배송,교환,반푼등

여러가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매일 접하곤 하빈다~

 

제목처럼 정말 다급한 경우,

오늘 꼭 받야할때 쇼핑몰퀵 서비스가 가능할까?

그답은 "된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보통 SHOPINGMALL은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배송을 매우 중요시 하기 때문에,

담당 퀵업체가 있어요~ 물론 저희도 있음.

 

그래서 고객이 요청하면 웬만하면

당일날 상품을 받아보실수 있게

조치해주는고 있답니다.

그럼 서비스요청은 어떻게 하면

효과적 일까요? 

 

카톡,메신져,게시판으로 요청하는것보다

바로 전화로 요청하는게 좋겠어요.

 

왜냐하면 CS분들이 여러모로 바빠서

메신저나 게시판은 다이렉트로 처리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QUICK비용은 보통 고객이 부담.

여기서 배송비 2500원만 지원해달고하면

왠만하면 지원해주는 꼭 참고!

 

또 간혹가다 안된다는 경우도 있어요.

그런 경우 재고가 없거나 귀찮은 경우가 많음.

만약에 재고 있는데 안된다고 하면

직접 퀵을 불러 하셔도 되니

이점도 참고하셨음 합니다^-^

같이보기

SHOPPINGMALL 맞교환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