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라이프

PC에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결국 컴퓨터 수리함

반응형

윈도우 10을 쓰고 있어요.

아침에 컴퓨터를 켜니 저절로 업데이트..

시간이 너무 걸리는것 같아서

리셋을 눌렀는데 이게 화근이 됐네요ㅠ

 

갑자기 파란화면이 뜨더니

피시에 문제가 발생해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켜졌다 꺼졌다 무한반복..

 

처음에는 네이버지식인에

힘을 빌려 어떻게든 혼자 고쳐볼려고 했는데

안되더라는. 그래서 결국 오빠한테 부탁해

동네에 있는 수리점에 맡겼습니다..

 

 

다행히 다시 되지만 돈이 엄청나게 들었다는ㅠㅠ 오빠한테 이유가 뭔지 물어보니 기사아저씨가 하시는말씀이 업데이트중 꺼버려서 시스템이 충돌이나 안됐다고 하네요.

 

나같은경우는 사진에 "PHASE1_INTIALIZATION.FAILED 메세지가 떴어요. 또 그래픽카드까지 고장나서 그것까지 교채했다는~ 앞으로 원도우10업그레이드 나오면 절대 끄면 안되겠습니다.ㅜㅜ 아까운 내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