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라이프

친구권유로 구입한 엠지텍외장하드3TB후기♥

반응형

저번주 오랜만에 친구가 집에 놀러왔어요

같이 컴퓨터로 영화를 볼려고 하는데,

왜 이렇게 느리냐는 친구의말...=_=

 

친구가 컴터를 보더니 너 하드좀

관리해라고서 무슨말인지 물어보니,

영화가 너무 깔려 있어서 정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해주었네요ㅎ

 

그래서 그날 바로 컴터 정리하기위해

엠지텍 외장하드 3TB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컴맹이라 잘 모르는데 친구가 이가격이면 엄청 싸고 괜찮다고 말해줬어요

 

테란3.1T 3TB 13만3천9백원

전 티몬에서 13만원대로 구입했어요. 원래 3TB는 19만원대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한테는 뭔가 비싸게 느껴졌다는ㅎ 그래도 한편으로 컴퓨터가 빨라질수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다는

 

 

색상구성

샴폐인레드,블랙,실버 중 전 샴페인레드를 선택했어요ㅎ 뭔가 버건디 컬러가 예뻐서ㅎ

 

 

 

색상이 참 예쁘죠?

그렇게 무겁지도 않아서

사무실에 들고 가기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뒷면

뒷면에는 회사명이랑

KC인증받았다는 마크가,

 

 

단점이 있다면 케이블선이

조금 짧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것만 조금 길었으면 좋았을텐데ㅠ

 

 

메뉴얼

저 같은 컴맹분들은 메뉴얼 읽기는 필수ㅎ

 

 

목차를 보니 친절하게

잘 설명 되어 있어요ㅎ

 

 

글로만 되어 있으면 제가 이해가 안됐을텐데

이렇게 사진까지 있어서 좋았다는

 

 

박스안에 쿠폰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제가 언제 쓸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간직하고 있야지!

100GBPS 속도? 라 빠르다고 하던데

주말에 제 바탕화면에 있는

영화를 모두 옮겨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