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국내 Celebrity

각 뉴스별 kbs 기상캐스터 분들

반응형

KBS WHETHER CASTER

화사한 미소와 듣기 좋은 목소리로,

언제나 유익한 날씨정보를 가르쳐주는 분들이죠.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아주 좋아하는 kbs 기상캐스터 분들은 소개할까해요^-^

 

'9시 및 24시'등 각 시간대별 뉴스로 기준을 두어 정리해봤습니다. 미모도 아름답고, 인상이 좋아 닮고 싶은 부분이 너무나 많았던것 같네요♥

 

 

1.이세라 기상캐스터

현재 'KBS 9시뉴스'에서 날씨를 소개하는 이세라님!

이번 2015년 4월 김혜선님 하차 후 후임으로 들어온 분이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처음 봤을때 탤런트 이미진님과 닮았다는 생각이 매우 들었답니다!

세련된 외모와 차분한 목소리가 매우 매우 매력적인분.

 

 

 

2.신예지님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아주 예쁜 캐스터인 신예지님!

볼때마다 환한 미소는 뉴스를 보는이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점이 매력이자 장점!

 

 

 

참고로 신예지님은 1TV의 뉴스5시의 날씨코너에서 만나볼수 있겠어요.

요즘 많은 남성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분이기도함.

 

 

 

3.노은지 기상캐스터

'지구촌뉴스'에서 볼수있는 분이죠!

프로필을 보니 2009년부터 이 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뉴스를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전달력이 매우 뛰어나다라는 생각이 매번 든다는^-^

아마 오랜 진행 경력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목구비가 매우 뚜렷해서,

실물로 보면 정말 예쁘시다고 하네요^-^

눈이 정말 크고 예쁘신듯!

 

 

 

4.장주희님

168cm 키에서 나오는 모델 뺨치는 몸매와

귀여운 웃음이 장주희님의 트레이드마크이죠^-^

 

뉴스라인이나 아침뉴스타임에서

발랄하고 산뜻한 진행이 신선해서 전 아침마다 즐겨보고 있답니다.

 

 

 

확실히 장주희님은 마르고 키가 커서,

어떤옷을 입어도 태가 나는듯! 참 부럽 부럽~

 

 

 

5.뉴스광장의 오수진님

 

 

 

6.엘레강스한 느낌의 이설아님

 

 

 

7.김혜선님

이제는 뉴스에서 볼수 없지만,

많은 남성분들에게 '날씨여왕'이란 칭호를 얻은 분이죠!

 

개인적인일로 이번 4월에 하차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하루빨리 방송에서 다시 날씨를 소개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이상 제가 알고 있는 whether caster 분들이였습니다.

같이보기

kbs women announcer